일반적으로 max에서 제공해주는 구는 모든 엣지가 한점에 모이는 구조라서 High Poly 작업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한다.
따라서 구는 직접 만들어줘야하는데 과정은 아래와 같다.
박스를 만들어 준다.
Edit Poly에서 Polygon모드로 들어가 GeoPoly를 연타하여 입방체를 만든다.(정육면체)
Turbo Smooth 모디파이어를 적용하고 Iteration을 올린다.
그 다음 Spherify 모디파이어를 적용하여 완벽한 구 형태로 면들을 보정한다.
구 모양이 완성돼었고 모든 면이 사면(기본 원리)이기 때문에 원하는대로 구를 베이스로한 모델링이 가능해진다.
모든 면이 사면이기에 원하는 곳을 Inset하여 또다른 내부 면을 만들고 Extrude로 뽑아낸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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